본문 바로가기
✔ FOOD

오산 회식장소로 딱이야 :: 오산 고깃집 맛집 육풍 오산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육풍이라는 고깃집 들어보신분 계신가용?ㅎㅎ 삐삐는 오산 회식장소를 찾다가 처음 알게 된 곳인데요! 

오산동에 위치한 육풍 오산점에는 특별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고 해요~ 

 

삐삐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육풍 오산점

 

경기도 오산시 운천로 73-1

                       오산동 910-12

031-378-9200

🕑 평일 16:00~01:00 / 토요일, 공휴일 11:30~01:00 / 일요일 11:30~24:00

 


 

 

오산 회식장소로 최근 뜨고 있는 육풍 오산점! 삐삐가 다녀왔습니다 :) 

육풍은 고깃집의 새로운 바람! 으로 최근 오산동에서 핫한 곳인데요 ㅎㅎ 그 이유는 다녀와보니 알겠더라구요~

 

 

일단 운암 회식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 주차장이 넓다는 점! 

주차공간 없는 고깃집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기는게 당연하죠.. 삐삐도 주차공간 없으면 그 식당은 과감하게 패스!

 

 

평일과 공휴일, 주말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주말에는 점심식사도 가능하네요 :) 늦게까지 하는 고깃집 넘 좋다 좋아! 크크 

 

 

주말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고기 먹으러 육풍 방문한 손님들이 이미 가득하더라구요. 

삐삐도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오산 고깃집 맛집이거든요 ㅎ_ㅎ 입식/좌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발벗고 앉는 자리도 있는데 요기는 아무리봐도 회식장소로 딱이죠? ㅋㅋㅋ 

단체 손님이 방문하면 앉을 자리도 충분하네용!! 여기 운암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 

 

 

육풍철학 3가지! 이 중에서 아끼면 망한다는 문구가 눈에 쏙 들어오죠? ㅋㅋ 

아무리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라고 해도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덜해지고 양이 적어진다면 다시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육풍 오산점이 자랑하는 네 가지! 

1등급 이상의 한돈 고기, 그리고 샤브샤브에 제공하는 칼국수와 수제비가 수제라는 점! 

 

 

 

그리고 무료로 제공하는 게장은 서해안에서, 묵은지는 팔공산에서 공수해온다는 점 :) 

 

 

고기 주문시 개운한 샤브탕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해요. 칼국수와 밥도 무료로 제공이라니;; 

고깃집이 아니라 무슨 뷔페 온것처럼 푸짐한 구성이네요. 

 

 

메뉴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삐삐는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2인분, 계란찜,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2인분을 주문한 모습입니다. 

삼겹살 뿐만 아니라 샤브탕까지 나와서 엄청 푸짐하죠? ㅎ_ㅎ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개운한 육수가 자꾸 손이 가던 샤브탕이에요! 숙주, 배추, 버섯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는데요. 

버너도 같이 준비되어 있어서 끓이면서 먹으면 고기가 익기전에 따뜻하게 배 채울 수 있는 메뉴로 으뜸!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육수와 야채들은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리필해서 드실 수 있구요. 

그 옆에는 샤브샤브 먹고 난 이후 칼국수나 볶음밥을 해먹을 수도 있답니다.

그 옆에는 다대기와 칼국수, 그리고 명품돌게장까지 준비되어 있는 모습 +_+ 

 

 

샤브샤브에서 빠질 수 없는 숙주와 버섯! 눈치보지않고 마음껏 퍼와서 먹었답니다 크크 

삐삐는 콩나물보다 숙주가 더 맛있더라구요. 아삭아삭하구 ㅎ_ㅎ 

 

 

버너로 끓이면서 먹으면 JMT! 

오산 고깃집 맛집이 아니라 샤브탕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개운한 국물이 일품이네요. 삼겹살 등 고기메뉴를 먹으면서 중간에 곁들여도 느끼하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마치 치킨먹으면서 콜라 마셔주는 느낌.. 국물이 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오산 육풍에서는 맛있는 고기를 맛있게 전부 다 구워주신답니다. 

오산 회식장소로 좋은 이유가 또 나왔죠. ㅋㅋ 회식하는데 막내만 고기 굽고 있으면 얼마나 서럽게요 ㅠㅠ 

 

 

선홍빛을 띄는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거기다 프리미엄 1등급 이상의 한돈만 사용하신다고 하니 더욱 맛있겠죠? 두툼한 삼겹살좀 보세요.. 

 

 

육풍에서는 숙성 고기를 선보이고 있는데, 육풍고기숙성고가 따로 한편에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맛있게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을 유리창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주문한 고기의 중량이 이렇게 같이 나온답니다. 

정확한 계량을 위해 작게 자른 고기까지 나오는 이 곳! 완전 양심적이죠? ㅎㅎ 

 

 

두툼한 삼겹살에 소주 생각이 절로 나네요 (´♡‿♡`)

그치만 낮술을 할 수 없기에 다음을 기약합니다..ㅋㅋㅋ 오산 모임장소로 인기있는 이유 알겠어요 ㅠㅠ 

 

 

고기가 익는 동안 밑반찬을 구경해볼까요? 

팔공산에서 공수해온 묵은지. 그리고 리필은 안되지만 감칠맛이 최고인 명이나물이에요. 

 

 

 

대구 출신 삐삐도 처음 먹어보는 팔공산 묵은지..ㅋㅋㅋㅋ 맛있네요 ㅎㅎ 

 

 

고기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줄 쌈장과 마늘, 그리고 고기의 가장 맛있는 맛을 즐길 수 있는 소금과 양념소스에요. 

양념소스가 매콤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 삐삐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인 고추냉이도 빼놓을 수 없지요! 크크 

 

 

고기와 곁들여먹으면 좋을 파채도 있구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네요. 

짝꿍이 넘 좋아라 하는 마카로니 샐러드인데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ㅋㅋ 

 

 

오산 고깃집 맛집에서는 가장 맛있는 고기를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손 하나 까딱 안하고 기다려도 맛있는 고기가 나오니 이보다 좋을 수 없겠지요 ㅎㅎ 

 

 

맛잘알 오산 육풍에서는 새송이버섯도 가로로 두툼하게 통으로 썰어서 올려주셨네요. 

고기도 노릇노릇 고소한 냄새를 풍기며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모습이에요 ^^ 

 

 

직원들이 알아서 불 조절부터 고기 손질까지 다 해주니 넘넘 편해요. 

회사에서 만년 막내인 삐삐는 이런게 참 좋습니다 ㅠㅠ 맛있는 온도에서 가장 맛있는 굽기로 구워주실테니까요. 

 

 

노릇노릇 고소한 삼겹살 냄새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점심 때 고기 구워먹으니 넘넘 좋아요. ㅋㅋㅋ 

 

 

잘 익은 삼겹살을 촤락 줄 세워 맞춘 모습!! 

새송이버섯도 옆에서 잘 익어가고 있네용 크크 두툼한 삼겹살이 육즙 가득 너무나 맛있어보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은 육풍 오산의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 

두툼한 삼겹살을 한입 먹어보니 입안 가득 육즙이 촥 퍼지는게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네요.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요. 삐삐는 가장 베스트로 고추냉이를 올려 매콤하게 먹는게 최고였어용. ㅎㅎ 

다른 소스를 곁들이지 않고 오로지 고추냉이만 올려 먹으면 삼겹살만의 고소한 맛이 극대화 되는 것 같아요. 

 

 

고추냉이가 너무 매워질 때 쯤에는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단짠단짠 ㅎ_ㅎ 

파채와 같이 먹어도 맛있는 오산 고깃집 맛집 :) 

 

 

육풍 오산점에서 자랑하는 네 가지 자랑거리 중 하나였죠. 명품돌게장! 

욕심내지 않고 1인 1개씩만 가져와봤어요. 한 입 먹어보고 곧 실수라는걸 알게되었죠.. ㅋㅋㅋ 넘나 맛있어서요..! 

 

 

간장게장을 가위로 반 잘라 본 모습이에요. 

명품게장이라고 자랑하실만 하네요. 속이 꽉 찬 게장은 비린 맛은 전혀 없고 간장의 감칠맛만 혀에 남네요. 

 

 

리필은 안되지만 너무나 맛있었던 명이 나물! 

삼겹살이 명이나물과 단짝 친구라는건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쥬? ㅋㅋ 울릉도 특산물인 명이나물.. 없어서 못먹어 8ㅅ8.. 

 

 

중간에 주문한 계란찜이에요~ 계란찜은 주문 받을 때 치즈를 올릴지 말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삐삐는 워낙 치즈 좋아하니 당연히 치즈 올렸어요 ^^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올라간 모습이네요. 

 

 

계란찜을 한 숟가락 가~득 떠보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너무나 맛있어보이죠? 

계란찜 위에 고소하고 맛있는 치즈가 가득 올라가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ㅠㅠ 

 

 

고기 먹으면서 야금야금 퍼먹으니 금새 바닥을 보이는 계란찜 ㅎㅎ;; 

 

 

 

운암 회식장소에서 요 계란찜 테이블마다 하나씩 주문해서 드시면 아마 인기폭발 메뉴일겁니다. ㅋㅋㅋ 

 

 

노릇노릇 잘 익은 삼겹살과 새송이버섯 하나씩 주워먹다 보니 어느새 고기 2인분 순식간에 다 해치웠네요.. ㅋㅋ 

고기를 추가 주문할까 하다가, 밥이 먹고 싶다는 짝꿍의 의견을 듣고는 김치철판볶음밥 주문했어요. 

2~3인 정도 양이라 양이 많을 것 같다고 괜찮냐고 물어보는 직원.. 괜찮아요.. 먹어볼게요..ㅎㅎㅋㅋㅋㅋㅋㅋ 

 

 

셀프코너에서 볶음밥 먹는데 빠질 수 없는 김치를 챙겨옵니다. ㅎㅎ 

김치철판볶음밥인데 여기에 또 김치를 곁들여 먹는 짝꿍.. 진짜 찐 한국인 맞죠? ㅋㅋㅋ 

 

 

삐삐는 사실 고기 불판에 구멍이 숭숭 나있는데 여기다 밥을 어떻게 볶아준다는거지? 라며 속으로 고민했는데요. 

이렇게 사각 철판에 맛있게 볶아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주문하고 2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김치 철판 볶음밥! 김치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맛있는 고기도 들어가있었어요. 

파와 김가루, 그리고 파마산치즈가루 까지 올라가서 더욱 맛있고 푸짐한 볶음밥 :) 

 

 

사실 처음에는 너무 늦게 나와서 투덜투덜, 주문 안들어간거 아니냐며 일어나려고 했는데. 

한입 먹어보고는 불만 끝. ㅋㅋㅋㅋ 둘다 먹는데 정신없었답니다. 육풍오시면 꼭.. 꼭.. 볶음밥 드셔보세요.. 꼭이요.. 

 

 

오산 회식장소에서 요 볶음밥 빼먹고 오신다면 진짜 섭섭할 듯. 

철판에 푸짐하게 볶아져서 나오는 볶음밥이라서 여러명이 나눠먹기에도 적합하구요. 고소한 김가루에 파마산치즈까지! 

 

 

뜨겁고 매콤한 철판볶음밥 ㅎㅎ 미리 주문해놓은 계란찜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어욤 bb 

계란찜에 치즈는 개인적으로 꼭 올려서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배 두드리며 계산하고 나오는데 계산대 옆에 이런 문구가! 

옛날 어릴적 동네 갈비집에서 식사 다 하고 나오면 항상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주는 곳이 있었는데 최근엔 많이 없어져서 잊고 살고 있었어요. 육풍 오산점에서는 아이스크림을 365일 무료로~! ㅎㅎ 

 

 

딸기맛 아이스크림 입에 물고 나온 삐삐. ㅋㅋ 입가심으로 참 좋더라구요 +_+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니 이런 후식 참으로 좋아여! 

 

 

삼겹살 뿐만 아니라 개운한 샤브탕도 일품이었떤 육풍 오산점. 시즌 2라는걸 보니 이번에 대대적인 개편이 있었나봐요. 

이전에 육풍을 다녀와본 적이 없어서 비교해드릴 순 없지만 현재 육풍의 샤브탕과 간장게장, 특히 볶음밥!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오산 모임장소나 오산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육풍 오산점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