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강원도 동해시(191213~191214)

[강원도/동해 여행] :: 동해 필수 여행 코스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 동해휴게소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동해 여행에서 꼭 가야하는 필수 코스로 추천 받은 동해 휴게소! 사실 삐삐는 여행다닐 때 국도로 다니는 여행을 좋아하는데 이번 여행 때 동해까지 가는 여정은 고속도로 이용했어요 ㅎㅎ 

용인>동해로 가는 코스에서 들린 곳입니다 ~!!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답답한 마음을 정리하려고 떠난 동해 여행~!! ㅎㅎ 

이번에는 둘 다 카메라 들고 떠난 여행이라 기대가 더욱 컸어요 ㅎ_ㅎ 날씨도 그렇게 안추워서 코트 입었지요. 

 

 

달리는 차 안에서 사진찍기는 쉽지 않네요. ㅋㅋ 차량 흐름도 원활하고 금요일 오후에 출발해서 그런지 차도 하나도 안막히는 것^ㅡ^/ 넘 좋아요! 점심은 해결하고 출발해서 휴게소 들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 명소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지요! 동해휴게소가 27km 전입니다 후후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 라고 큼직하게 적혀있는 동해휴게소 안내문!! 2km 전이라 얼마나 두근거리던지요 ㅋㅋㅋ 

저 간판 꼭 찍겠다며 핸드폰으로 사진찍었어요 후후 

 

 

동해 휴게소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더라구요. 여행객들이 식사를 하기보다는 모두 경치 구경하면서 커피 한잔 하는 분위기! 주차장이 조금 두서없이 그려져 있어요. 

삐삐는 안전하게 조금 걷더라도 다른 차들과 혼잡하지 않은 곳에 주차를 했답니다. 

 

 

편의점도 있구요, 식당가와 커피숍이 내부에 있답니다. 바다가 어디서 보인다는거지???

둘러보았는데 저 휴게소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바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의류를 구입할 수 있는 곳도 보이네요. 

 

 

주차장의 모습!! 진짜 주차 선이 정신없죠?? ㅋㅋ 왜 저렇게 해놨는지는 의문입니다.. 사고나기 딱 좋은.. 

얼마전에 강원도에 큰 산불이 났지요. 동해도 피해가 있었나봅니다. ㅠㅠ;; 마음이 아프죠. 

동해휴게소가 동해에서는 북쪽에 위치해서 그런것 같아요. 더이상의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어요 ㅠ_ㅠ 

 

 

건물 우측으로 시선을 돌려보시면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 중간에 사진 찍어봤어요. 여기서도 바다가 속 시원하게 보이죠? ㅋㅋㅋ 

 

 

겨울에 만나는 동해 바다야~!! 안녕!! ㅎ_ㅎ 동해 여행은 처음인데 바다가 정말 멋있어요. 

휴게소를 끼고 바다를 보면서 산책할 수 있게 조성되어 있네요. 여행필수코스라는 말 정말 실감합니다 ㅋㅋㅋ 

 

 

선물 받은 펜디 가방 메고 떠난 여행=33 오랜만에 오빠와 둘이 떠난 여행이라 더욱 신났어욤 ㅋㅋㅋ 

휴게소에서는 금연입니다 금연!! 

 

 

계단을 이용해 꼭대기까지 올라오면 망원경으로 전망을 구경할 수 있어요! 

사실 돈 넣고 이용해야되는데 그냥 볼수 있는건줄 알고 왜 아무것도 안보이냐며 툴툴댄 삐삐..ㅋㅋㅋㅋ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바다를 풍경으로 식사 하시면 정말 근사하겠어요. 

커피숍도 있어서 커피 한잔 하면서 경치 구경하기 정말 좋은 이 곳~!!

 

 

다시 나와서~ 휴게소 건물 왼쪽으로 내려가면 바다를 좀 더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답니다. 

휴게소 건물 아래로 들어가는 식이에요 ㅋㅋ 동해 여행의 명소들을 소개하는 안내문들~~ ㅎㅎ 

 

 

왜 동해 휴게소가 동해 여행 전 필수 코스라는 지 알겠군요! 

이렇게 탁 트인 풍경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볼 수 있다니 +_+ 연인들끼리 와도 좋고 가족끼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동해 휴게소가 명소인걸 홍보 하고 있는 한국 도로 공사! 

고속도로 1경, 망망대해를 보다 :) 여기가 바로 동해선 동해휴게소입니다~!! 다른 명소도 찾아가보고 싶은 마음! 

 

 

고속도로 휴게소 10대 사진 명소 중 한 곳인 동해 휴게소~!! ㅎㅎ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고 철망에 사랑의 열쇠를 거는 작은 공간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삐삐는 패스~~ㅋㅋ 

 

 

파노라마 뷰로 담아봤어요! 동해휴게소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을 한 컷에 담은 사진이에요. 

동해쪽으로 여행오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서 탁 트인 바다 구경하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 

 

 

동해 여행의 시작, 동해 휴게소! 구경도 잘 하고 잘 쉬다 갑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