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강원도 동해시(191213~191214)

[강원도/동해 여행] :: 동해 여행 추억 흑백사진으로 남기기 묵호사진관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22.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옛날부터 이상하게 삐삐는 사진 찍어서 인화한 후 보관하는걸 좋아했어요. 

스티커 사진기는 절대 그냥 못지나가는 삐삐..ㅋㅋ 동해 여행으로 검색하다 보니, 흑백사진관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의 여행을 사진으로 추억 남기고 싶어서 찍고 왔어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묵호사진관

 

강원도 동해시 발한로 220-1

                        발한동 23-9

010-2436-1353

🕑 08:00~20:00 

✔ 예약링크 :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70321


 

 

발한동에 위치하고 있는 묵호사진관! 묵호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회전교차로 근처에 있어서 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삐삐는 뒷골목으로 들어가봤더니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했어요! 

주차하고 걸어서 다시 회전교차로 쪽으로~~ ㅎㅎ 동해는 핸드폰 가게가 엄청 많네요;; 이쪽이 핸드폰 골목인가요? 

 

 

안경점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옛스러운 골목이 왠지 모르게 분위기가 좋은 듯 .. ^^ 

sk 핸드폰 가게와 안경점이 있는쪽, 안경점 옆 골목입니다~ 

 

 

처음에 그냥 지나칠뻔 했어요. 안경점 바로 옆에 위치해있네요~ 

따로 간판이 달려있지 않아서 골목 안쪽까지 갔다가 다시 나와서 찾았어요 ㅋㅋㅋ 

 

 

흑백 사진관! 적혀있는걸 보니 제대로 찾아왔네요 :-) 

약간 감성돋는 곳이에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공간 ㅋㅋㅋㅋ 

 

 

1층은 대기공간이구요. 사진은 2층으로 올라가서 찍고 대기했어요! 

2층이 조금 춥던데 그래도 난방해주셔서 따뜻하게 사진 찍고 왔어요. 2컷 정도 찍고 골랐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지만 조금 낯을 많이 가리시는듯;;ㅎㅎ 저도 낯가려서요 사장님.. 

 

 

동해까지 멀리와서 사진찍는게 조금은 불만인듯 한 짝꿍 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돈내는데.. 조용하고 찍어라.. 스티커 사진도 죽으라고 같이 안찍어줘요. 

그래서 이번에 뺍새 서울 여행왔을 때 꼬셔서 찍었다는^ㅡ^ 

 

 

정갈한 봉투에 묵호사진관이라고 띠지까지 둘러서 담아주셨어요~ 

일반 사진만 받을 수 있고, 사진에 맞춰 하얀 간이 액자? 매트? 를 같이 주문할 수 있는데요. 

삐삐는 보관하기 편할 것 같아서 같이 주문했어요~ 오천원 추가금 있었던 것 같네요. 

 

 

민망하니까 작게 작게..^ㅡ^ 흑백사진 1장에 25,000원 + 매트 추가금까지 3만원 지불했어요! 

흑백사진은 따로 포토샵을 하지 않아 자연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진짜 사진이라는 느낌이 확 들어요. 

이제 이 사진 볼때마다 동해 여행 추억할 수 있겠죠! ㅎㅎ 

 

동해 여행 오시는 커플들, 가족들! 한번 쯤은 이런 사진 찍어서 추억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