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강원도 동해시(191213~191214)

[강원도/동해 여행] :: 깔끔하고 저렴한 숙소 추천 호텔뉴동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동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숙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구요! 

어달 해변쪽에 인별감성으로 유명한 곳이 한 곳 있다는데, 거기는 외부에서 훤히 보이는 구조라 패스! 

동해시에는 여러 관광 호텔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사진상으로 깔끔해 보이는 뉴동해 호텔로 정했습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호텔 뉴동해 (뉴동해 호텔)

 

강원도 동해시 평릉길 1 뉴동해관광호텔

                                        천곡동 484

033-533-9215

✔ 3성급 호텔

홈페이지 : http://www.hotelnd.com/contents/main/

 

뉴동해 관광호텔

동해시 향토기업의 자존심 뉴동해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www.hotelnd.com

 


 

 

뉴 동해 관광호텔이 정확한 상호인가봐요! 천곡동에 위치해있는 이 곳은 동해 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해있어 고속버스 타고 동해로 여행오시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을 것 같아요. 

삐삐는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에도 문제 없었어요.

예식장과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주차장 엄~청 넓어요. ㅎㅎ 호텔 뒤쪽으로도 주차공간 있습니당ㅋㅋㅋ

 

 

크리스마스 전이라 그런지 반짝반짝~ 예쁘게 꾸며져있는 호텔 ^^ 

연말 분위기 나고 좋네요~ 요새 수도권은 연말분위기가 별로 안나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유는 왜일까요? ? 

 

 

1층에 들어오면 왼쪽으로 편의점이 있구, 오른쪽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동해의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다양한 관광지도 등이 있어서 여행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삐삐가 배정받은 방은 601호! 가격은 아고다 최저가로 57,200원에 예약했어요! 

체크 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시간은 12시 이전입니다! 삐삐가 예약한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숙소로 올라가봅니다~ 얼마전에 리모델링 했나봐요. 내부가 깔끔하네요! 

지하 1층에 룸살롱은 좀..ㅎㅎ 옆에 같이 타는 미취학 아동이 엄마! 룸살롱이 뭐야? 라고 묻는데 저도 같이 고민했습니다.

저 질문에 올바른 답변은 무엇일까? ㅋㅋㅋㅋㅋ 

 

 

짠! 가장 저렴한 객실로 예약해서 조금은 내부가 좁은 느낌이에요. 

그렇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침대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 ^ㅡ^ 

 

 

침대 맞은편에는 TV와 수납장이 있는 모습! TV 크기가 조금 작지만 5만원 숙소에 뭘 더 바라겠습니까. ㅋㅋㅋ

수건이랑 티슈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ㅡ^ 수납장 안에 드라이기랑 전기포트가 있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왼쪽에는 옷장이 있구 냉장고가 작지만 있답니다. 안에 무료 생수 들어있었어요. 

최근에 리모델링 한 것 같아요! 깔끔하고 새 가구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 

 

 

다시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려보면~ 현관쪽에 전신거울이 있고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콘센트는 이렇게 쏙 숨어있네용 ㅋㅋ 우리 집보다 시설 좋은거 뭐야 뭐야;;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한번씩 관광지 숙소 가보면 화장실에 물기도 덜말랐는데 체크인 시키고 ㅠㅠ 불쾌불쾌 

뉴동해호텔은 그래도 3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룸 컨디션이 굉장히 좋네요 ㅎㅎ 

 

 

기본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샴푸, 바디로션, 비누, 그리고 바디스펀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바디스펀지는 일회용으로 준비안되어 있는 곳도 많은데 동해 뉴 호텔은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신기했던 화장실 거울!!ㅋㅋ 저렇게 거울에 보이는 버튼을 누르면 거울 사이드에 조명이 들어와요! 

신기해요. 요새 화장대에 이런 거울이 달려서 나오는 제품들이 많던데 여기서 이렇게 사용해보네요 ㅋㅋㅋ 

 

 

조명이 있으니 사진찍기 좋네욤 ㅋㅋ 놀러와서 들뜬게 사진에서도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욤? ㅋㅋㅋ 

위치도 좋고 도보로 조금만 걸으면 술한잔 할 수 있는 번화가가 가까워서 좋은 것 같아요. 

 

 

TV 아래 수납장을 열어봤더니 이렇게 믹스커피랑 티가 준비되어 있고 칫솔, 치약 등이 여기 준비되어 있네요! 

세탁비닐과 맥주잔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포트는.. 조금 찝찝하니까 패스하기로 하구요..ㅋㅋㅋ 무료 생수는 2병이었네요

 

 

커텐도 있구 실내가 따뜻했어요. 온수매트 없이 잠든건 진짜 오랜만인듯!! ㅎㅎ 

하얀 침구에 먼지 하나 없어요. 빳빳한 호텔 침구는 마약입니다 마약..ㅋㅋㅋ 집에도 가져다 놓고 싶어욤 ㅋㅋㅋ 

 

 

천곡동에 위치한 뉴동해 관광호텔! 5~6만원의 가격으로 저렴한 3성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다른 숙박업소에 비해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서 후회 없어요. 다음에도 이용할듯~!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