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강원도 동해시(191213~191214)

[강원도/동해 여행] :: 한적한 해수욕장 추천 어달해변 어달해수욕장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12월에 강원도 동해시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강원도 여행은 속초나 강릉으로 많이 가시는데 삐삐는 사람이 많은 것도 싫고 차 밀리는 것도 싫어해서 동해로 다녀왔어요. 동해라고 하면 동해바다만 생각하지, 동해시 여행기는 많지 않더라구요~ 기록용으로 포스팅합니다 :) 

 

저녁 식사를 하기 전~ 시간이 조금 애매해서 어달해변이라는 곳에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 ^ㅡ^ 

 


 

어달해변 / 어달해수욕장

 

강원도 동해시 어달동 52-4

개장기간 : 매년 7월~8월 중

 


 

 

어달 해변은 여름에는 해수욕하는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삐삐는 겨울에 왔으니 당연히 한적한 해수욕장~ㅎㅎ 주차는 해수욕장 앞에 그려진 주차공간에 하시면 됩니다. 

동해는 크지 않아 여기저기 다니기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자차없이 다니기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이 날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 그래서 그랬는지 조용한 해수욕장에 울려퍼지는 파도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동해바다는 역시 겨울에 와야 멋있다며 ㅎㅎㅎ bb 둘이서 카메라 들고 떠난 여행이었는데 넘 좋았어요. 

 

 

새로 산 코트 입고 떠난 여행! 많이 춥지 않아서 가능했어요 ㅎㅎ 

어달해변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가 그렇게 사진이 잘나오는 명소라고 해요. 가시는 분들 참고해서 방문해보세요. 

삐삐는 커피를 미리 마시고 와서~ 패스 ^ㅡ^ 

 

 

클래식크롬으로 사진을 찍었더니 살짝 차가운 느낌이 나네요. 겨울바다, 느껴지시나요?

차가운 바다바람에 볼이 붉게 변했지만 탁 트인 바다풍경에 마음은 뻥 뚫린 하루였어요. 

 

 

기분전환을 하고 싶어서 떠난 여행이었는데,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도 동해에 들리며 어달해변 방문할 것 같아요.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하고.. 완전 삐삐 취향!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도 남기구요? 이렇게 보니 머리 기장이 많이 길었네요. 

미용실 갈 시기가 다가오네.. 8ㅅ8 연휴 전에는 미용실도 다녀와야겠어요 ㅋㅋ 

 

 

색감도 너무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 기분 전환 겸 생각에 잠기기 좋았던 어달 해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요새 핫한 펜션은.. 밖에서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더라구요.. 

혹시라도 거기 가는 투숙객들은.. 제발.. 민망스러운 애정행각은 그만.. 그만..!! 일부러 들여다보는게 아니라 보일 수 밖에 없는 구조더라구요.. 

 

 

한적하고 조용한 해수욕장을 동해에서 찾으신다면~ 강원도 동해시 어달해변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