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00

택배파인더 사용후기! 인터넷 쇼핑이 활성화 되어 있는 요즈음, 모두들 일주일에 택배 하나씩은 받아볼것이다. 그런데 무심코 버렸던 택배의 송장번호를 이용해서 포인트 적립할수 있는 어플이 있다 해서, 사용 후기를 포스팅한다! 바로 요 어플! 택배파인더! 택배 운송장 등록을 하면 40P씩 받아 적립을 할 수 있는데, 요게 은근 쏠쏠하다. 택배 수령일 7일 이내에 등록해야만 하고, 하루에는 최대 2건까지 적립 가능하다. 택배로 물건을 자주 받는 삐삐는 벌써 천원이나 적립한것~! 운송장 번호를 등록하면 이런식으로 인증메세지가 날라오는데, 사진은 인증이 완료된 사진이지만, 인증하기를 누르면 적립 완료! 생각보다 간단하다 ㅎㅎ 꼭 운송장 등록이 아니더라도 이런 어플이나 여러 이벤트 참여를 통해 모을수 있으니 너무나 이득! 하나머니, 문화.. 2017. 7. 25.
경기도 광주 영분식 후기 광주를 지나가다가 급 쫄면이 먹고싶어서 들어간 곳이다. 네이버에는 아~주 평이 좋던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삐삐는 추천하지 않는다. 광주 맛집이라던데 그정도는 아닌것 같다. 1980년도에 개업해 지금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영분식 가게는 허름한편이다. 내가 시킨건 즉석떡볶이 중자, 쫄면, 그리고 만두사리 추가했다. 먼저나온 단무지인데, 꽁꽁얼어서 얼음이 가득했다. 금방 나온 떡볶이 이다. 주인이 맨손으로 라면사리를 넣는 모습에 살짝 실망했지만 맛있으면 괜찮다는 생각에 그냥 지나갔다. 양념을 풀으라는 주인말에 얼른 풀었다. 불친절하지만 맛있으면 장땡이니 얼른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 추가한 만두사리는 꽁꽁 얼어있는 냉동이었다. 끓을때 까지 기다리느라 죽는줄 알았다. 그리고 나온 쫄면..; 숟가락으로 비비라고.. 2017. 7. 25.
맥도날드 콘슈버거 전 맥도날드 악개입니다. 미니언도 좋아하고요? 슈퍼배드 개봉만 기다리고 있고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시리즈 다 모았고요? 콘슈버거 나왔대서 허겁지겁 먹으러 갔고요? (옥수수콘도 악개임) 열자마자 두근두근 하고요? 열어보고 실망했습니다 이게 뭐죠? 왜 소스는 한쪽에만 있는건지 1도 모르겠고요? 콘은 패티로 만들어서 구워 넣어줬는데, 식감은 질기고 콘 특유의 재밌는 식감도 없을 뿐 아니라, 패티가 너무 타서 쓴맛까지 났습니다 삐삐는 콘슈버거 다시는 입에 대지 않을것,, 주관적 차이가 있습니다.. 그치만.. 슈비버거가 더 나은것 ㅠㅠㅠ ** 이 글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실에 의거하여 작성한 글 임을 밝힙니다. 또한 명예훼손이나 폄하를 목적으로 작성한 글이 아님을 명시합니다. 2017. 7. 25.
<폐업> 제주몬트락 보정점 얼마전 제주몬트락이라는 체인점을 알게되었다. 멸치젓을 돼지고기에 찍어먹는 스타일을 좋아해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생각보다 멸치젓보다는 생와사비와 같이 먹는게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들어버린 제주몬트락 우리집 근처에서 가까운 곳은 용인 보정동에 위치한 보정점! 비오는날 차에서 찍은 사진이라 살짝 이상할수도 있지만 그냥보세요 보정동 까페거리에서, 까페골목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항상 죽전이마트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차와 나오는 차, 그리고 까페거리 방문차량때문에 복잡한 그 왕복2차선인지 4차선.. 골목) 잘은 모르지만 인증받은 마크도 몇개씩 있고요? 제주몬트락 보정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다ㅠ.ㅠ 도로변에 차를 주차할수도 있지만 낮시간이나 초저녁에는 주차금지 구역이고, 건물 뒷편에 위치한 주차장은 3~4대 정도 밖.. 2017. 7. 24.
천연성분으로 발각질관리 하는 발각질제거팩 추천! 무더운 날씨에 샌들이나 맨발로 신는 가벼운 신발을 신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평소 발각질관리에 관심이 없었던 삐삐지만 요 제품 사용해볼 기회가 생겨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을 사용해 보게 되었다. 스와니코코 제품이고, 롯데 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는것 !^^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이라는 제품명 답게, 제품 포장은 나비모양으로 되어 있고, 잘못보면 살짝 징그러울 수도 있는 디자인이다ㅠ.ㅠ;;또 새로 알게된 사실인데 스와니코코 브랜드는 구매일 기준으로 2주/4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엄청 좋은 제도인것 같다! 얼마나 제품에 자신있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면 이런 제도를 .. 2017. 7. 24.
햄버거 병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요즈음 티비와 각종 매체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키워드, '햄버거병'. 도대체 무슨 병이길래 이토록 화제인 것 일까? 영어로는 Hemolytic Uremic Syndrome. 단기간에 신장을 망가뜨리는 희귀 질환으로 정식 명칭은 '용혈성요독증후군'이다. 이름조차 낯선 '용혈성요독증후군', 과연 어떤 질환인걸까? Hemolytic Uremic Syndrome(이하 HUS)는 고기를 잘 익히지 않고 먹거나, 살균되지 않은 우유 또는 오염된 야채를 섭취함으로써 걸릴 수 있다고 한다. 몸이 붓고 혈압이 높아지며 경련 또는 혼수 등의 신경계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시기적절하게 치료를 행하지 않으면 신장 기능이 크게 망가지거나 여러 합병증에 시달릴 가능성도 크다. 사먕률은 발생 환자의 5~10%에 이른다. 조금 .. 2017. 7. 17.
광교 투고(Two Go) 맛있는 중국집 추천! 최근 광교에 여러 맛집들이 생기는 것 같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가게 된 광교에 위치한 투고(Two Go)! 배달은 안하는 중국집인데, 완전 맛있는 맛집이다. 신나서 포스팅해본다. 위치는 광교신도시에 위치해있구, 주소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971-1! 1층이고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서ㅠㅠ;; 골목에 주차해야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부터~오후 10:00까지! 연락처는 031-214-2356 중국집 답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랐다. 액자 배열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나도 집에 해둬야지.. 식당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엿보였다. 메뉴판을 들여다보자. 세트메뉴가 가장 실속있는 메뉴가 아닌가 싶다. 내가 먹어본건 B 세트에 군만두! 칠리 새우도 맛있을 것 같지.. 2017. 7. 17.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향남돌판이라는 오겹살 집! 다녀온지는 몇달이 된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한다. 왜냐고? 요새 삐삐는 게으름뱅이~~~~ 향남 다이소 근처에 위치해있음!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이렇다.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또 너무 조용하지도 않아서 좋았던 식당!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오겹살, 볶음밥, 그리구 된장찌개 ㅎㅎ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에 마요네즈 드레싱이 아니라서 좋았다. 콘치즈도 나왔는데 맛은 그냥저냥 평범했던것 같다..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먼저 올려주고 각종 버섯과 두부, 오겹살을 올려준당 두부를 구워주는 고기집은 처음봐서 신선했다.(두부덕후) 가만히 있으면 다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좋았다. 뒤에 시킨 식사! 된장찌개였는데, 호불호가 갈릴 맛이다. 나는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멸치육수 맛이 너.. 2017. 7. 17.
젠틀몬스터 안경테 LIBERTY Col.02 후기! 삐삐는 눈이 매우 좋지 않다ㅠ.ㅠ 매일매일 렌즈를 끼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일회용 렌즈를 써야 눈이 그나마 덜 피곤하고 버틸만하고, 2주용이나 한달용을 끼면 눈이 아작나버리니, 일회용 렌즈를 3년 이상 착용해왔다. 그런데 일회용 렌즈 비용도 만만치 않고 8ㅅ8 눈이 더욱 안좋아짐을 느끼고 있던 참에 아예 안경을 새로 맞춰버렸다. 지나가다 안경점이 보이면 무조건 안경테 마음에 드는 것 부터 찾았다. 요새는 안경테가 엄청 저렴하게 잘 나오는데 내 마음에 드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ㅠ_ㅠ 그러던 도중 선글라스를 구입했던 젠틀몬스터에서 내 마음에 쏙 드는 안경테를 발견! 젠틀몬스터 쇼핑백은 언제나 기분좋다.. 빳빳한게.. 나만그런가.. 항상 새 제품을 사고 개봉할때가 제일 떨린닷 *0* 중간에 저게 난 그냥 로고박.. 2017. 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