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Vietnam, 나트랑

[나트랑여행기] 가족들 모두 만족한 안토이 나트랑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제가 뺍새와 2020년 나트랑을 다녀왔었는데, 그때 너~무 좋았거든요.. 근데 그리고 나서 코로나 터짐 ㅠㅠ! 

다낭보다 저는 나트랑이 훨~씬 좋았어요. 그래서 12월 초에 엄마 아빠 짝꿍 이모 이모부까지 모시고 여행 다녀왔심다.. 

남들은 저보고 미쳤냐 하더라고요. 네 제가 생각해도 무모한 여행이었던듯 ;; 

 

이모가 베트남 음식을 너~무 맛있게 드시고 해서 나름 뿌듯한 여행이었어요. 

나트랑 여행 동안은 제가 포스팅을 목적으로 사진을 찍어 온게 아니라서, 그냥 음식 사진 등만 참고+기록용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안토이 나트랑

 

∨ 03 Ng. Đức Kế, 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84-333-065-574

∨ 매일 오전10:30~오후 10:00

 


 

 

안토이는 다낭에서 유명하고 사랑받는 음식점 중 하나인데용. 

다낭에서 2번 방문해서 2번 다 못먹음 ㅠㅠㅎㅎ 근데 나트랑에 혹시..? 하고 갔는데 대기도 없고 딱 먹을 수 있었어요!! 

6인이라 출입구 앞쪽 테이블 안내받아서 앉았는데, 외부에서 악취가 심하게 들어와서.. 안쪽 자리 앉을 수 있으면 안쪽자리 추천드려요. 식사 다 하고 걸어보니 바로 옆에 어시장? 같은게 있어서 냄새가 심했던 것 같아요 ㅠㅠ 

 

 

모두 다 베트남 와서 먹은 모닝글로리 중 제일 맛있다고 하셨어요! 괜시리 뿌듯 ^^ 

6인이 가서 모닝글로리는 2개 시켰습니다! 

 

 

땅콩소스가 맛있었던 반쎄오~ 반쎄오도 2개 시켰어요 ^^ 

라이스페이퍼에 쌈싸먹는 양 까지 하니 반쎄오는 조금씩 남았어요 그래도 부족한거보단 낫지~ 

 

 

이건 파인애플볶음밥이에요. 14만동 정도 줬던거같은데 한국돈으로 7,000원에 이런 퀄리티 괜찮죠? 

과일이라도 단맛은 싫어하시는 아부지도 맛있게 잘 드셨어요!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다양한 해물까지~ 

밥에 간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갈릭소스 새우에요~ 갈릭소스가 살짝 달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돌아서 새우의 비린맛은 하나도 안느껴지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갈릭 새우는 생각도 안나요 ㅡㅡ

갑각류 알러지가 있는 엄마가 안먹어서 제가 한개 더 먹었습니다 ^^v 

 

 

분짜는 주문하니 이렇게 면과 야채, 튀김이 한접시 나왔는데용~ 

삐삐는 나트랑 맛집 안토이에서 분짜가 가장 맛있지 않았나 싶어요!! 

 

 

고기에서 숯불향도 살짝 나고, 고기 완자+삼겹살 같은 부위의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맛이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 최고! 또 생각나요. 

 

이외에도 소고기 쌀국수 2개 시켰는데, 다른 메뉴 나오느라 정신이 없었는지 소고기 쌀국수는 없네요..하핫 ㅎㅎ 

삐삐가 성인 6명이 방문해서 주문한 메뉴 공유드릴게요. 

반쎄오 2개, 소고기쌀국수 2개, 분짜 1개, 모닝글로리 2개, 갈릭소스 새우 1개, 타이거맥주 6개 

 

이정도면 배부르게 먹고도 남아요 많이 시켜먹어도 저렴하니까..^^ 이것이 바로 동남아 여행의 매력! 

성인 6명이 식사하고 지불한 돈은 1,120,500vnd~ 할인 받은 금액이에요 저렴하죠? 

 

나트랑 맛집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안토이 추천드립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 본 포스팅은 삐삐가 방문한 23년 12월 1일 기준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