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Vietnam, 다낭

[다낭 여행기] 가성비 0.5박 숙소 추천 무엉탄 럭셔리호텔 다낭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삐삐가 동생과 1박 3일 일정으로 다녀온 다낭 여행에서 이용한 무엉탄 럭셔리호텔 다낭 후기에요!
새벽 1시 비행기라 쉐라톤에서 1박을 하기엔 돈이 너무 아깝고 ㅎㅎ 그러자고 캐리어를 맡기고 투어를 한다?? 이것도 너무 힘들고!!

미케비치 근처에 저렴한 숙소가 있길래, 그냥 여기서 비행기 타기 전에 샤워만 해도 좋겠다는 생각으로 잡은 숙소에요!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받고 샤워실 이용하는 돈보다 호텔 1박 결제하는게 더 저렴하겠더라구요 ㅎㅎ

소개해드릴게요 :)


무엉탄 럭셔리 호텔 - 다낭


∨ 270 Võ Nguyên Giáp,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2시
∨ +84 236 3956 789


 


미케비치 앞에 위치해있는 무엉탄 럭셔리 호텔~ 저렴한 가격이지만 5성급 호텔이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로 방문하는 단체 관광객이 많아서 체크인 시간은 혼잡하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삐삐는 4시정도에 방문했는데 그때 외출 나서는 한국인 관광객 엄청나게 많았어용


1층이 로비구요 체크인 하고 나면 벨보이가 짐을 들고 방까지 안내해줍니다. 아마도 한국인들이 주는 팁을 맛본 모양이에요.
우리는 캐리어도 하난데 ㅎㅎ 그래도 같이 가주니까~~ 안내 받아서 갑니다. 40층까지 있는 고층 호텔이고, 레스토랑, 뷔페, 노래방, 스파, 마사지샵,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요.


삐삐는 38층을 배정받았어요. 복도에는 빨간 카페트가 깔려있어서 약간 동네 관광호텔 느낌~~ㅋㅋ 5성급 호텔같진 않은 어둡고 습한 분위기에요…
특이하게 이 호텔은 외국인 남성과 베트남인 여성의 혼숙은 혼인증명서가 있어야 투숙할 수 있다네요~~
스테이크집에서 여자 한명에 11만원이라고 떠들던 50대 아저씨들이 떠오르네요 ^^ 이유가 있겠죠 우웩


삐삐가 예약한 룸타입은 슈페리어 트윈룸(창문없음) 입니다.. 조식 포함인데 저희는 새벽 비행기 타러 가야하니 조식은 못먹겠네요. ㅠㅎㅎ
싱글베드 1개, 킹베드 1개 있는 룸이에요~ 성인 3명은 투숙 불가한 룸이고, 성인 2명에 어린아이정도는 투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룸 입구 오른쪽에 커피포트, 무료 티백, 생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 냉장고가 있는데요~
냉장고에 들어있는 500ml물은 유료이고 위에 올려져있는 330ml물은 무료에요.. 잘 보고 드시길..
시원한 물 마시고 싶어서 냉장고 넣어놨다가 동생이 500ml 잘못 마셔서 100,000vnd 지불했어요..힝!


침대앞쪽으로는 TV있구요, 화장대 겸 책상이 있어서~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아보여요 ㅎㅎ 스탠드도 있어서요
엇 근데 No window 룸이었는데 창문쪽으로 커텐이 쳐져있는거에요, 그래서 호다닥 가봤더니..!


어라라? 이럴거면 그냥 벽으로 두지 왜 투명유리를 둔거죠,,
반대편 복도와 이쪽 복도 사이에 위치해있는 방인모양이에요. 커텐 꼭꼭 잘 치고 투숙하시길..!! 누워서 뒹굴뒹굴 핸드폰 하고 있었는데 커텐 뒷쪽으로 후레쉬가 번쩍해서 깜짝놀랐어요.
복도에서 이 유리는 뭔가 싶어서 궁금하셨던 모양이에요.. 근데 공포였음 ㅠㅠ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저희는 저 의자를 벽면으로 밀어서 커텐 고정시켰어요!!
저녁에 간단하게 술 한잔할 테이블이 있으니 좋네요. 짝꿍도 왔으면 저기서 아마 맥주 마셨을듯..ㅋㅋㅋ


룸에서는 금연~ 냄새가 심한 과일, 음식은 반입이 금지네요. 두리안은 어느 호텔이나 다들 금지하는듯..ㅋㅋ
진짜 두리안은 냄새도 끔찍,, 냄새때문에 아직 천상의 과일이라는 두리안 도전 못해봤습니다..^^ㅋ


룸도 넓었는데 화장실도 그에 못지않게 넓었어요. 변기/샤워공간이 분리되어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깨끗!
이상하게 베트남은 화장지가 너무 얇아요. 한국 휴지가 그리워지는 순간 (ㅠㅠ)


기본 세면도구 일회용품으로 제공되구요. 일회용 칫솔,치약은 챙겨서 공항에서 ㅎㅎ 사용했어요.
샴푸, 바디워시는 작은용량으로 세면대에 비치되어있어요. 여자 2명이 쓰기에는 샴푸는 조금 용량이 작았어요.


No Window 룸이지만 화장실 내에 또 창문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공개적이라니 ㅠㅠㅋㅋㅋ 민망해서 샤워할 때는 블라인드 내리고 샤워했어요~

동남아 여행을 하다보면 새벽 비행기를 타야할 때도 있고, 시간이 애매해서 무얼 해야하나 정말 많은 고민 하게 되는데요~
0.5박이지만 저렴한 숙소를 이용하면 비행기 타기 전 샤워도 하고 개운하게 갈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다낭에서 최고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다낭 여행기] 수영장 최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호텔 추천!

 

[다낭 여행기] 수영장 최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3년에 2번이나 방문한 다낭 호텔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해요. 사실 삐삐는 최근에 수영에 미쳤거든요..ㅎㅎ 짝꿍도 마찬가지입니다. 365일 수영만 하고싶어요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