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204

용인 명지대 술집 :: 처인구 술집 추천으로 가성비 최고 !! 경성술집 명지대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요새 핫한 용인 역북동에 위치한 술집인데용 !! 명지대 앞에 위치해있어서 대학생들이 많아서 갈때마다 에너지 넘치는 동네에요. ㅋㅋㅋ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경성술집 명지대점 소개해드릴게요 :) 경성술집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4 역북동 760 2층 (베르뉴스퀘어)☎ 031-335-7998🕑 매일 17:00~04:00 경성술집 명지대점은 용인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보드람치킨 맞은편, 베르뉴스퀘어 건물입니당 !!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입구가 있어용 ^3^ 건물 2층에 위치한 경성술집 !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해서 넘 좋았어요 크크 경성술집은 전국 팔도의 다양한 먹거리와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 막걸.. 2019. 1. 18.
대구칠곡 양곱창 맛집 :: 참우양곱창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대구칠곡에서 양곱창 맛집으로 항상 사람이 많은 참우양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삐삐는 가족들끼리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오랜만에 대구 간김에 먹으러 갔어요. 여전히 양곱창은 존맛 ㅎ_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참우양곱창 ✔ 대구 북구 구암로41길 10 구암동 798-18 ✔ 053-321-9258 🕑 매일17:00~02:00 참우양곱창은 구암동에 위치해있어요! 운암중학교 인근이라고 보시면 되고, 부영 6단지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운암지 근처 주택골목에 위치해있어요 ^3^ 주차는 골목 이용하셔야 하는데 골목이 주택단지이다 보니, 많이 협소해요 ㅠ 내부는 이른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북적북적했어용 ㅎㅎ 삐삐는 양곱창구이 5인분! 주문했습니.. 2019. 1. 9.
용인 쌀국수 :: 역북동 맛집 포메인 용인역북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어느덧 2018년도 끝나가네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1년 반이나 지났군요 ㅎ_ㅎ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역북동 맛집 중 하나인 포메인 용인역북점인데요! 용인 쌀국수 맛집으로 명지대학교 학생들이 자주 찾는 이 곳! ㅎ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포메인 용인역북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10 역북동 759-1 광장프라자 203호 ☎ 031-321-0077 🕑 매일 11:00~22:00 포메인 용인역북점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광장프라자라는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요, 지하주차장이 건물 뒷편에 있긴 한데 내부가 조금 좁아요 ㅠㅠ 초보운전이시라면 대중교통 이용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엘리베이터에 내려서 정면에.. 2018. 12. 23.
영통역 치킨 :: 영통역 맛집 진리의 세트3번 땅땅치킨 영통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영통역 치킨 땅땅치킨 영통점인데용 ㅎㅎ! 다들 땅땅치킨 하면 진리의 세트3번.. 아시죠? 흠흠..ㅋ 삐삐는 대구 살 적에 땅땅치킨 참 많이 시켜먹었는데 용인 오고는 근처 땅땅치킨이 없어서 매번 아쉬움을 ㅠ_ㅠ 오늘 제가 다녀온 땅땅치킨 영통점은 집과 가까워 다녀오게되었습니다 =33 그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땅땅치킨 영통점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영통동 996-4 ☎ 031-203-9289 🕑 매일 13:00~01:00 전체지도보기로드뷰길찾기 땅땅치킨 영통역점은 수원 우편집중국 근처 보보스프라자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 입구는 우편집중국 쪽으로 골목에 위치해있답니다. 영통 홈플러스 옆 건물에 위치한 땅땅치킨 영통역점이.. 2018. 12. 17.
기흥맛깔촌맛집 :: 맛있는 떡볶이를 화끈한포차에서 맛본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용인은 눈이 펑펑 내려요 ㅠ_ㅠ 벌써 퇴근길 걱정뿐입니다 엉엉 ㅠㅠㅠ 다들 빙판길 조심하셔서 사고없는 하루 되시길..!!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기흥맛깔촌맛집은 신갈오거리 부근 먹자골목에 위치한 화끈한포차라는 곳인데요! 삐삐는 화끈한포차를 이미 친구들한테 몇 번 소개 받은 적이 있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집과 거리가 참 애매해서 방문을 미루고 있었어요. 그러던 도중, 맛있는 떡볶이도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점심 때 맛있는 떡볶이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33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ㅎㅎ!! 화끈한포차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금화로 108번길 33-2 상갈동 100-5 ☎ 031-287-2358 🕑 매일 11:30~02:00 / 일요일 휴무 화끈한포차는 신갈오거리.. 2018. 12. 14.
송탄 맛집 :: 송탄 숯불닭갈비 무한리필로 즐기는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날씨가 넘 추워요 ㅠ,ㅠ 사실 날씨가 춥단 이유로 이것저것 잘 먹고 다녀서 둥글둥글 굴러다니기 직전인 삐삐입니다 크크 삐삐네 집과 가까운 송탄! 차가 별로 막히지 않고 국도가 잘 되어 있어서 자주 외식 나가는 송탄에 삐삐가 맛있는 송탄 숯불닭갈비를 맛보고 왔답니다. 송탄 맛집으로 소개받은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을 삐삐가 소개해드릴게요 =33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 ✔ 경기 평택시 청원로 1355 이충동 129-11 ☎ 031-666-6652 🕑 11:30~23:30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은 이충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장당도서관에서 송탄 ic쪽으로 직진해서 따라오다보면 우측에 있습니당!! 주차는 식당 앞과 옆의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요새 어디 외식나가도 주.. 2018. 12. 10.
판교역밥집 :: 판교점심으로 동청담에서 용궁탕 맛본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부터 날씨가 엄청 추워져서 주말엔 영하 10도까지 내려간다고 해요 ㅠ.ㅠ 추위가 조금만 늦게 찾아왔으면.. 했는데 너무나 빨리온것 ㅠㅠ 올 겨울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판교역밥집으로 유명한 동청담이라는 중국요리 전문점인데요! 판교역 업무단지 내에 있어 점심시간엔 자리가 없을 정도라고 해요 @_@ 삐삐가 판교점심으로 동청담에서 식사하고 온 후기,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동청담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45 삼평동 653 판교역 푸르지오시티 2층 ☎ 031-708-5252 🕑 매일 11:00~23:00 / B.T 15:00~17:00 / L.O 22:30 판교역밥집 동청담은 판교역 푸르지오시티에 위치해있어요~ 판교역 푸르지오.. 2018. 12. 6.
여주 아울렛 맛집 :: 여주 밥집으로 한식당 생선구이 맛집 밥밥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어느덧 훌쩍 날씨가 추워지고 옷이 두꺼워지는 겨울이 다가왔어요. 이제 한국도 4계절이 뚜렷한 나라가 아닌, 봄 가을이 실종된 여름 겨울만 있는 나라가 되는건 아닐지 걱정도 좀 되네요 ㅠㅠㅎㅎ 삐삐는 용인에서 가까운 아울렛으로 여주 아울렛으로 자주 쇼핑 가요!! 신상이나 예쁜 옷을 찾기는 정~말 힘들지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질의 옷을 살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러워서 자주 찾지요 :)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식당은 여주 아울렛 맛집으로 소개받은 밥밥 이라는 곳인데요! 가성비가 좋고 동시에 외식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밥밥! 삐삐가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밥밥 ✔ 경기도 여주시 명품1로 22-1 상거동 375-50 3층☎ 070-5222-5508🕑 매일 11:00~20:00 여.. 2018. 11. 30.
안산데이트장소 ::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맛집 일보스코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지난 주말 안산에 볼일 보러 다녀왔답니다. 어디서 식사를 할까 찾다가 알게 된 이 곳!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안산데이트장소 핫플!! 바로 일보스코라는 곳인데요 :)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부터 꽃게로제파스타까지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33 삐삐가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ㅎ_ㅎ 일보스코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반월새싹길 15-1 건건동 627 1층 ☎ 031-438-5510🕑 매일 11:30~22:00 / L.O 20:30 / B.T 16:00~17:00 / 화요일 휴무 미리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고 갔는데, 다들 똑같은 얘기 하더라구요. '정말 뜬금없는 위치에 있고, 차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수도 있다' 전체지도보기로.. 2018. 11. 27.